안녕하세요. 노출된 제품 역외계좌제공 카드를 선구매(?) 후, 무통장 입금으을 2회에 걸쳐 진행하였습니다. 동일인을로 입금처리가 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1차 입금시에는 문자 메시지가 온것 같은데, 두번째 입금시에는 메시지 확인이 안돼어 문의드립니다.... 구매한 제품은 아래 이미지 입니다.
안녕하세요. 크립토카드 아시아 입니다. 성함과 전화번호등을 확인할 수 없어 댓글 남겨드립니다. 본 사이트 맨 하단 푸터(Footer) 부분의 "관리자쪽지"를 통해 구매자분 성함과 전화번호 확인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크립토카드 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