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 상담
YOUTUBE
BEST 카드
NEW 카드
USA 카드
EUR 카드
ASIA 카드
고객지원
회사소개
공지사항
()
질문과답변
()
자주하는질문
()
문의하기
()
제휴문의
()
이벤트
()
인사말
()
연혁
()
오시는길
()
0
BEST 카드
NEW 카드
USA 카드
EUR 카드
ASIA 카드
고객지원
회사소개
   
0
BEST 카드
NEW 카드
USA 카드
EUR 카드
ASIA 카드
고객지원
공지사항
()
질문과답변
()
자주하는질문
()
문의하기
()
제휴문의
()
이벤트
()
회사소개
인사말
()
연혁
()
오시는길
()
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질문과답변
자주하는질문
문의하기
제휴문의
이벤트
자주하는질문
추천베스트
추천수가 많은 게시글이 출력됩니다.
11
98
0
[Q-01] 크립토카드 사전구매 후,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
BY [관리자]
11
9
93
0
[Q-02] 크립토카드 사전구매 후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BY [관리자]
9
8
92
0
[Q-03] 크립토카드 구입 후, 앱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BY [관리자]
8
제목
이름
내용
검색
[Q-01] 크립토카드 사전구매 후,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CRYPTORIAN 입니다. 1. 클립토카드 구매 시, 주소변경은 불가할 수 있겠습니다. 이 경우, 가능한 빠르게 당사에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락하실 경우, 우측 카카오 문의채널을 이용하시어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여주십시요. 2. 크립토카드 사전예약구매 시, 주소변경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사전구매 후 대기기간과 배송기간까지 길게는 1개월(30일) 이상의 여유 시간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사이트 우측 카카오 문의채널을 이용하시어 주소변경에 대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크립토카드 아시아에서는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RYPTORIAN
[Q-02] 크립토카드 사전구매 후 배송정보 확인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CRYPTORIAN입니다. 크립토카드 "사전예약구매"시 제품별 고객님께서 기다리셔야 할 대기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대기기간에는 국내에서 실제 배송기간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대기기간이 다소 상이할 수 있겠습니다. 국내에서 바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불편하시더라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실제품이 국내에 도착하고 나면 동일카드를 구매하신 고객님께는 도착 후 일괄 배송되는 문자메시지를 안내해 드립니다.) 크립토카드 아시아는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제품이 배송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RYPTORIAN
[Q-03] 크립토카드 구입 후, 앱 연결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CRYPTORIAN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크립토카드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크립토카드 아시아에서 판매 및 사전예약구매 하신 후 제품에 대해서는 관련된 유튜브채널의 언패킹 영상과 제품별 상세한 메뉴얼 영상을 제작하여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채널 또는 본 마켓플레이스에서도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앱연결 등을 포함한 세부사항을 안내해 드리고 있사오니, 꼼꼼히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혹, 특정 제품을 배송 받으신 후 세부 메뉴얼영상이 필요하실 경우 사이트 우측 실시간 카카오톡으로 상담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RYPTORIAN
목록보기
1